서울시가 퇴근길 도시락, 밀키트 지원에 이어서 출근길 아침식사도 식사도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서울시가 새벽배송 업체인 오아시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가정 행복 도시락, 밀키트 할인지원’ 사업에서 출근길 아침식사도 지원을 한다고 하네요. 이미 협약을 하고 있는 G25, CU 편의점에 오아시스마켓까지 이 사업에 합류를 하게 된 것입니다.
따라서 기존 도시락, 밀키트와 카페음료, 간편 식품만이 아니라 채소와 해산물 등 신선한 식재료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지요.
매월 5만 명, 1년 간 총 46만 명이 할인혜택을 받게 될 예정이랍니다.
1) 3만원 이상 구매를 하면: 5천 원 할인
2) 6만원 이상 구매: 1만 원 할인
3) 9만원 이상 구매: 1만 5천 원 할인을 받는 쿠폰을 매월 4장을 주며, 쿠폰은 발급 후 30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은 오아시스 마켓, CU편의점, GS25 편의점 모두 중복해 각각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재 서울시는 만 18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정에 CU.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 밀키트 15개 품목 20%, 카페음료 25%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매월 지급하고 있습니다.
‘가정행복 도시락, 밀키트 할인지원’ 5월분 신청은 오늘 4월 24일 오전 9시부터 3일간(26일까지)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합니다. 지원 대상은 만 18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구이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늦지 않게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